Korea Society of Forest Engineerning

인사말



존경하는 한국산림공학회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금년 3월부터 한국산림공학회 회장을 맡게 된 경북대학교 김동근입니다.
먼저 그동안 열정적인 노력으로 저희 학회의 성장에 기여하신 역대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또한 부족한 저에게 한국산림공학회 회장이라는 큰 책무를 맡겨주신 회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저희 학회는 역대 회장님들과 임원진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지난 20여 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해온 학회입니다. 또한, 다양한 산림공학분야의 전문가들이 지식과 연구 분야를 함께 공유하는 학회로서 학술과 연구뿐 아니라 회원들 간의 교류와 단합에서도 산림분야 타 학회에 모범이 되는 학회로 성장하여 왔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저와 새로이 시작하는 임원진들은 지금까지 저희 학회가 이룩해 놓은 학문적, 기술적 업적과 전통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국제심포지엄 및 워크숍 등을 통한 국제교류의 증진으로 국제적으로도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학회의 기반 마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나아가 회원 여러분들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학회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학회를 사랑해 주시고 격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전폭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 올립니다.

되풀이 되는 절기와 함께 이제 긴 동면에서 깨어나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환절기에 늘 건강하시고, 올 한해도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사)한국산림공학회 회장  김동근 올림